안녕하세요 글남자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것같네요ㅎㅎ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스마트폰 게임추천입니다 요즘 다들 많이 하시는 게임이에요! 바로 비둘기키우기입니다!

비둘기 한마리가 빰!

두마리로 빰빰!

합쳐서 한마리 빠바밤!!

비둘기키우기 시작합니당

비둘기가 매우 많지요? 하지만 처음 시작하시면 비둘기가 별로 없으실꺼에요 저는 조금 해놔서 많지만요!!

이렇게 먹이주기를 눌러서 먹이를 주면!!

비둘기들이 빠밤! 하고 등장한답니다!

이렇게 아이템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습니닷!!

둘기구매도 가능하구요 하지만 이 기능은 잘 쓰지 않는것같아요ㅋㅋㅋㅋ

이건 비둘기 도감입니다!

저는 아직 19번 로봇둘기 까지밖에 못얻었어요ㅜㅜ 여러분도 저랑 같이 비둘기키우기 해보시는거 어떠세요??

이상 모바일 게임추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y 글남자 2016. 6. 17.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