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남자 입니다~
오늘은 모두의마블 이벤트에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합성이벤트네요ㅎㅎ

합성을하면 좋은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죠

2개를 다른 합성 이벤트 아이템과 교환 할 수 있군요

저도 파산 교환권 한개를 얻어서 합성 이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산패키지 교환권은 준비가 됬구요

+7강화를 해줍니다. 뾰롱

이제 다른 7강화 A행운 아이템과 합성을 하면!!!

짠! 빛나는 궁극의 합의서가 됬습니다!!
짝짝짝!!! 좋은 아이템이죠ㅎㅎ
하지만 저는 시너지가 안맞아서 패쓰!

이상 리뷰는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좋은 행템 뜨시길 바래요♥

공감 한번씩 눌러 주쎄요!!
♡를 누르시면 ♥로 변한답니다ㅎㅎ
by 글남자 2016. 1. 29. 12:18